베스파가 23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베스파 라운지에서 강력하고 효율적인 엔진을 보유한  GTS Super Tech를 새롭게 공개했다.

2003년 출시 이후 16년 만에 풀 체인지 된 GTS Super Tech는 베스파를 상징하는 대표 모델인 GTS 제품 가운데에서도 최상위 그룹에 포함된다.

GTS Super Tech는 노란색 컬러의 혼 커버와 휠 부분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했으며, 베스파를 상징하는 둥근 LED 전조등이 장착되어 최상의 시인성을 제공한다.

또한, 속도와 전체 주행거리, 부분 주행거리, 주변 온도, 연료 잔량과 같은 기본정보를 한 눈에 표시한 4.3인치 TFT 풀 컬러 디스플레이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향상시켰다. 이에 따른 새로운 조작 방식의 도입으로 계기판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다를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GTS Super Tech의 강장 큰 변화는 High Performance Engine에 있다.

GTS 역사상 가장 강력한 엔진으로 기존 엔진 대비 출력이 12%, 토크가 18% 증가했으며, 정숙성과 연비까지 모두 개선된 것이 장점이다. 컬러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 ‘Nero Vulcano’와 회색컬러 ‘Grey Avio’ 2가지로 구성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