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닛산은  내달  공식  출시를  앞둔  익사이팅 SUV 더  뉴  닛산  엑스 트레일의  홍보 대사로  실력파  힙합  뮤지션  사이먼  도미닉을  선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이먼  도미닉은  최근  아티스트로서  제 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올해 6 월부터  새  앨범 ‘다크 룸 : 룸메 이츠  온리 (암실 : 룸메이트 만) ‘와’미  노  제이 팍 (나 없음 박재범) ‘,’왈 (공적. 파로 아헤 몬치) ‘등을  연달아  발표 해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한편, 다수의  피처링  작업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해  무대 에서와는  사뭇  다른  소탈하면서도  친근한  일상을  공개했다. 특히, 평범한  일상도  춤과  음악으로  승화하는  흥겨운  모습을  보이며  대중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이미지로  각인됐다. 이달  말에는 2 년  연속  전석  매진을  기록한 ‘KSTAR 슈퍼 콘서트’에  출연 해  팬들과  연말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처럼  힙합계와  예능계를  넘나들며  종횡 무진  활약하고  있는  그가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준중형 SUV, 닛산의  엑스 트레일과  만났다. 엑스 트레일은  누적  판매량 600 만  대를  기록한  닛산의  대표  모델이다. 모험을  즐기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개발 돼  역동적 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적재  공간,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닛산 지능형 이동성) 기반의  첨단  편의  및  안전  기술  등이  최적의  조화를  이루며  세계적으로  그  상품성을  인정  받았다. 그  결과, 지난해에만 81 만대  이상이  팔리며  글로벌  베스트 셀링 SUV 타이틀을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 닛산  허성중  대표는 “팬들에게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을  선보이며  한국의  힙합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사이먼  도미닉은  다이내믹 한  주행감을  선사하며  베스트 셀링 SUV의  역사를  만들어 온  엑스 트레일과  결이  비슷하다 “며”사이먼  도미닉을  통해  엑스 트레일의  다양한  매력을  고객에게  배로  전할  “을 구석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먼  도미닉은  지난 8 일  성수동에서  열린  엑스 트레일  프리  론칭  이벤트, ‘닛산  익사이팅 (X-은 인용) 힙합  콘서트 ‘를  통해  홍보 대사로서의  첫  활동을  시작했다. 오는 1 월  공식  론칭  이후에는  사이먼  도미닉에게  엑스 트레일  차량이  제공 될  예정이며, ‘엑스 트레일과  사이먼  도미닉이  함께하는  익사이팅  데이 (가칭) ‘홍보  영상  촬영도  계획  중이다.

사이먼  도미닉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SUV 차량 인  엑스 트레일의  모델로  선정 돼  기쁘다 “며”다양한  활동을  통해  엑스 트레일 만의  익사이팅 한  매력을  잘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모델  선정  소감을  밝혔다.

한국 닛산은  이달 31 일까지  더  뉴  닛산  엑스 트레일  사전  계약  접수를  실시하고, 사이먼  도미닉을  홍보 대사로  선정 함과  동시에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