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가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오산 서비스센터(평택시 남부대로)에서 지난 19~23일 혹서기 정비 서비스 행사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를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는 무상 차량 점검을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바쁜 일정 속에서도 안전 운행을 위한 최상의 차량 성능을 확보하고, 휴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에는 다임러트럭코리아 대표이사 및 임원들이 요일을 정해 하루씩 직접 고객 서비스 매니저(CSM)로 참여하고, 일평균 30여대 고객 차량을 점검 및 정비하는 등 소통형 서비스로 큰 호응을 얻었다.

다임러트럭코리아는 이번 ‘쿨 서비스 로드 슈퍼 위크’ 서비스 행사를 통해 ▲차량 무상 점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요일 별 다양한 혜택 및 경품 추첨 ▲벤츠 트럭 프리미엄 서비스 프로그램 체험 ▲시원한 쿨 카페에서 제공하는 디저트 서비스 ▲부품 10% 할인 쿠폰 및 방문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특히 22일에는 조규상 대표이사와 서비스 및 부품 총괄 최정식 상무가 일일 고객 서비스 매니저로 참여해 현장의 소리를 청취했다. 그는 “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센터에는 ‘내 차량 주치의’ CSM이 기다리고 있다”면서 “고객 건의 사항을 반영해 신뢰를 최우선으로 추구하는 서비스를 지속 펼치겠다”고 말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