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 : 웨인 첨리)가 25일,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 했다.
크라이슬러는 소셜네트워킹 서비스(SNS)를 통해 70년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Jeep 브랜드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하고,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Jeep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오픈했다고 밝혔다. Jeep 페이스북은 기존 고객은 물론, 잠재 고객들과의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모험적이고 역동적인 Jeep의 브랜드 가치를 공유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Jeep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매년 일반 소비자 및 고객들을 대상을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오프로드 드라이빙 행사, ‘Jeep 캠프’영상을 비롯하여, ‘USA Jeep 잼보리’, ‘Jeep 어드밴처’ 등 전세계 각지에서 펼쳐지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이벤트의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Jeep 차량 정보 및 이미지 갤러리, 최신 뉴스, 이벤트 등의 다양한 컨텐츠로 사륜구동의 절대강자Jeep 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펼칠 예정이다.
Jeep 페이스북에서는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My ID Card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에게는 Jeep 차량의 사진이 들어간 고유 를 제공함으로써, 재미있는 페이스북 프로파일 사진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또한, 높은 인기를 얻은 보유자들에게 iPad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 달간 매주 증정하며, 그 중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사용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Jeep ID 카드와 Jeep 캠프 초대권 등 다양한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