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공식딜러 KCC모빌리티는 푸조 사업부 오픈 기념으로 공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KCC모빌리티 푸조 강남전시장에서 ‘푸조 뉴 408’을 공개했다.

푸조 NEW 408은 23일까지 KCC모빌리티 푸조 강남전시장에서 프레스데이를 진행한다. NEW 408은 5월 국내 출시될 예정이며, KCC모빌리티 푸조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이 가능하다.

푸조 NEW 408 사전 고객 대상 KCC모빌리티 자체 프로모션은 스텔란티스에서 진행하는 408 한정 2년 보증연장과 100만 원 주유비 지원과 더불어 KCC모빌리티 푸조 강남전시장에서 5월 15일까지 사전계약 고객 전원에게 출고 시 발뮤다 토스터를 지급한다.

KCC모빌리티 푸조, DS, 시트로엥 성동 서비스센터, 서초 서비스센터(6월 중 오픈 예정)에서 진행되는 사고수리 입고 프로모션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세심하고 정확한 올바른 사고수리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사고 차량을 입고한 푸조, DS, 시트로엥 고객은 △10만 원 정비상품권 증정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사고차량 무상견인 서비스 △세차서비스 무상제공 △스페셜 기프트 제공 등의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CC모빌리티 성동 서비스센터 관계자는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사설 정비업체에서 수리를 받아 차량에 문제가 발생하는 억울함을 막기 위해 해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며 “앞으로 차량의 정확한 수리를 넘어 고객 감동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고금리 시대 전기차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60개월 무이자를 진행한다. 전동화 비전을 제시한 푸조 – 스텔란티스 코리아는 탄소 중립 행보에 속도를 높이며 고금리 시대 높아진 고객 부담을 낮출 수 있는 특별 금융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최근 급격한 금리 상승으로 이자와 월 납입금이 부담스럽지만 전기차를 원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60개월 무이자 할부 및 운용 리스 프로그램 등 다양한 금융 상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푸조 e-208의 경우 60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이용 시 선수금 45% 납입 기준으로 알뤼르 트림은 월 20만 원대, GT는 3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동일 조건으로 푸조 e-2008 SUV의 경우 알뤼르와 GT 모두 월 30만 원대에 소유할 수 있다.

60개월 운용 리스 프로그램의 경우 선납금 45% 지불 시 e-208과 e-2008 SUV 모두 월 10만 원대부터 운용 가능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 100kW 출력의 급속 충전기 기준으로 30분 만에 약 80%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푸조 e-208과 e-2008 SUV를 구매할 수 있는 전기차 금융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시승까지 KCC모빌리티 푸조 강남전시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푸조 공식딜러 KCC모빌리티는 강남 전시장 및 성동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오는 5월 말 서초 전시장 이전과 6월 서초 서비스센터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네트워크 확충에 나설 전망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