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14일 재규어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라인업 전국 시승행사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를 8월 한 달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승행사에서는 지난 1월 재규어 최초의 순수 전기차 I-페이스 출시로 완성된 재규어의 ‘페이스’ SUV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재규어 파인드 유어 페이스 행사에 동원되는 페이스 패밀리 모델은 I-페이스를 비롯해 E-페이스, F-페이스 등이다.

행사는 재규어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시승을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달 말까지 시승자가 원하는 날짜에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할 수 있다. 시승을 완료하면 10만원 상당의 재규어 컬렉션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시승행사는 재규어의 인기 SUV 모델들을 한자리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갖춘 F-페이스, 스포츠카 DNA를 가진 E-페이스, 재규어 최초의 퍼포먼스 순수전기차 I-페이스 등 각각이 선보이는 재규어 고유의 퍼포먼스와 브리티시 감성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비스 품질 강화의 일환으로 보증 연장 프로그램 특별 프로모션을 8월과 9월 두 달간 실시한다. 신차 출고 시 프로그램 가입 가능 기간을 33개월로 연장했으며 가입비 또한 10% 인하했다. 해당 프로그램에 가입할 경우 기존 3년 10만km에서 5년 20만km으로 보증 기간이 연장돼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 관리의 걱정 없이 운행을 즐길 수 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