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자사 주력 모델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지난 달보다 강화된 혜택을 제공하는 Q70 프로모션을 눈여겨 볼만 하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Q70을 구매할 경우 기존 프로모션 800만원에 주유비 200만원이 추가로 지원된다. 또한 국산차 보유 고객 또는 기존 인피니티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별도의 지원이 더해져 최대 1,2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Q70 스타일 트림의 경우 최저 4,59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스마트 패키지’ 상품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Q50(센서리 트림)을 4,990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 패키지는 고객에게 배터리 보증을 최대 10년 또는 20만km로 연장해주고, 내비게이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인피니티 플래그십 SUV QX80 구매 고객에게는 2,000만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QX80은 인피니티의 7인승 대형 SUV 차량으로 넓은 공간과 안정적 승차감을 제공하는 차량이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가족 나들이 계획이 있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을 배려한 다양한 조건에 차량 구매가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인피니티의 뛰어난 퍼포먼스를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