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1GP 및 A1팀코리아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굿이엠지는 9월 30일까지 A1팀코리아의 A1GP 출정을 기념하여 “A1 Team Korea Fighting”이란 제목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굿이엠지는 대한민국의 대표 디자이너 이상봉 씨가 디자인을 담당한 ‘A1팀코리아 머신’을 9월 19일 정식 오픈 하는 왕십리 민자역사의 대형 쇼핑몰 ‘엔터6’의 중앙로비에 전시하고, 머신 앞에 설치된 보드에 A1팀코리아를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는 방문객들에게 A1팀코리아의 로고가 새겨진 고급 핸드폰고리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민들의 직접 작성한 응원 메시지는 10월 5일 네덜란드 잔트포르트에서 열리는 2008~9 시즌 A1GP 데뷔전에 앞서서 A1팀코리아에 직접 전달될 예정이다.

또한, 19일부터 21일까지는 매일 13시부터 20시까지 A1팀코리아의 머신과 함께 정상급 레이싱 모델들이 이상봉 디자이너가 제작한 ‘A1팀코리아’의 유니폼을 입고 머신과 함께 포즈를 취하는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에서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중 ‘엔터6’에 전시되는 A1팀코리아의 머신 사진을 찍어서 A1팀코리아의 홈페이지에 업로드하거나, 이번 행사에서 찍은 사진을 온라인에 게재하고 나서 A1팀코리아의 블로그에 트랙백이나 댓글을 남기는 사람에게 A1팀코리아의 기념품(A1팀코리아의 공식 가방과 모자)를 배송한다.

또한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대한민국의 상징인 태극기와 한글로 디자인된 A1팀코리아의 페라리 머신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애칭을 붙여준 응모자들에겐 노트북을 비롯해서 아이팟터치, 닌텐도 DS 등이 선물로 제공된다.

오종훈 yes@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