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수원CC에서 진행하는 ‘2022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에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Class 차량을 홀인원 상품으로 제공한다.

KCC오토는 본 대회 뉴코스 16번홀(Par3)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최초 선수에게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E 250 아방가르드 모델을 홀인원 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해당 차량도 전시한다.

E-Class는 1947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1,400만 대 이상 판매되며, 프리미엄 세그먼트 리더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모델이다.

더 뉴 E-Class의 핵심은 다이내믹한 외관 디자인, 고급스러운 소재와 다채로운 첨단 기능의 조화로 안락하고 편안한 실내, 강력하고 효율적인 파워트레인,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더욱 높아진 안전 및 편의 사양을 갖추고 있다.

KCC오토 류인진 대표는 ‘‘2022 KLPGA NH투자증권 레이디스 챔피언십의 공식 후원사로 홀인원 차량 제공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본 대회를 시청하시고 즐기시는 골프팬들에게도 즐거운 이벤트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후원 배경을 밝혔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