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이 자사 요소수 제품 유록스를 이스즈 국내 공식 판매사인 큐로모터스에 순정으로 독점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공식 판매되는 모든 이스즈 디젤 신차에 유록스를 순정 부품으로 사용하게 됐다.

롯데정밀화학 관계자는 “온종일 트럭과 함께하는 기사들의 진솔한 모습을 보여주며 따뜻하게 위로하는 내용의 광고를 지난달 공개했다. 광고 내용처럼 기사에게 있어 트럭은 단순히 자동차가 아니라 삶의 전부이기도 하기 때문에, 좋은 요소수를 만드는 일은 고객의 가족과 삶의 터전을 지키는 일과 같다고 생각한다.”라며, “품질 좋은 제품을 만드는 일이 어떤 의미를 갖고 있는지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이스즈 신차를 구매하는 고객 역시 안심할 수 있도록 최고 품질의 요소수를 공급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이스즈의 국내 공식 판매사 큐로 모터스는 ‘2023 하계 순회점검 서비스’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도 유록스(10ℓ)를 증정하기로 했다. 오는 6월 30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 참여하면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예방 수리 안내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지난달 공개한 유록스의 신규 광고는 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양철 회장 비서 이항재 역으로 호평을 받은 정희태 배우의 내레이션과 한국 블루스 대표 가수인 강허달림의 배경 음악이 큰 공감을 얻어, 18일만에 온라인 조회수 500만 회를 돌파했다. 해당 광고는 롯데정밀화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유록스(EUROX)는 독일 자동차 공업협회가 제정한 요소수 국제품질표준인 ‘AdBlue’의 영구 상표권을 갖고 있으며, 15년 연속 국내 판매 1위(환경부 집계 자료 기준)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와 BMW, 볼보, 스카니아, MAN, 스텔란티스 등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를 비롯해 현대기아, 타타대우 등 국산 자동차 제조사까지 가장 많은 자동차 제조사에 지속적으로 순정 요소수를 납품하며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