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23일, 볼보자동차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하는 온라인 편집숍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는 누구나 회원 가입을 통해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 볼보 고객만을 위한 한정판 아이템 판매 및 볼보자동차가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선보여 볼보가 추구하는 차별화 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통합형 사이트로 운영한다.

구매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은 ‘픽 바이 볼보’ 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여행용 캐리어와 보스턴 백, 프리미엄 웨건 등이 판매되고 있다. 나아가, 볼보가 추구하는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에 걸맞는 아이템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볼보 고객들의 오너십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대상 라이프스타일 체험 프로그램, ‘헤이, 파밀리’ 신청 페이지를 함께 운영 중이다. 여기에 추후 ‘볼보 라이프스타일 숍’에서만 단독 판매되는 고객 대상 한정판 컬렉션인 ‘익스클루시브 바이 볼보’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