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가 쏘카와 QM6 및 XM3의 첫 구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750만명의 쏘카 회원들이 전국 110개 도시, 4,000여 개의 쏘카존에서 QM6와 XM3를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용객이 많은 여름 휴가 시즌에 앞서 차량 인도를 마칠 예정이다.

쏘카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선택지 제공을 통해 고객 신차 경험을 확대하고자 시장 내 고객 수요가 높은 르노코리아자동차의 QM6와 XM3 모델을 선택했다.

QM6의 경우 일상과 주말을 모두 만족시키는 ‘올어라운드 플레이어’로 조용하고 부드러운 SUV의 대표주자이다. 넉넉한 공간 덕에 주말 레저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XM3는 디자인과 엔진, 첨단 편의 기능 등 젊은 소비자층 마음 사로잡고 있다. 인카페이먼트로 주유부터 맛집까지 즐길 수 있고, 원격제어로 시동 걸기부터 공조 기능까지 가능해 첨단 기능을 및 합리적인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