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영화계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와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5월 4일 전 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는 초인적인 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하여 압도적인 스케일과 환상적인 특수효과를 통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라는 영화적 세계관을 한 차원 넓히는 데 기여할 작품으로 꼽히고 있다.

캐딜락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이러한 영화적 특성이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 ESV의 매력을 색다르게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판단해 이번 마블 스튜디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

캐딜락은 이번 콜라보레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에스컬레이드 ESV와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에 등장하는 히어로가 함께하는 스페셜 영상을 제작한다. 영상에서는 에스컬레이드 ESV의 압도적 스케일을 영화 속 히어로들의 눈으로 바라보는 특별한 경험이 표현되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5월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캐딜락은 5월 5일부터 8일까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광장에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딜락은 특별 전시공간에 에스컬레이드 ESV와 함께 브랜드 역사상 최고의 하이 퍼포먼스 머신으로 평가받고 있는 CT5-V 블랙윙을 전시할 예정이며, 인근 시승 코스에서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에스컬레이드 시승센터는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될 예정이며, 시승 예약은 현재 캐딜락 홈페이지 내 별도 페이지를 통해 5월 1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캐딜락은 5월 2일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견적 상담 신청을 진행하고 캐딜락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영화 예매권 및 캐딜락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