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전국 시승 이벤트 “Cadillac Thanks Driving Day”를 오는 9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전국 캐딜락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시승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지난달 출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초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와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어반 럭셔리 SUV XT5, 퍼포먼스 세단 CT4, 도심형 중형 럭셔리 세단 CT5 등 캐딜락의 주요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된 디자인, 업계 최초 38인치 OLED 디스플레이 및 AKG 사운드 등 획기적인 첨단 테크놀러지 적용으로 성공적으로 국내 데뷔한 신형 에스컬레이드는 출시 이후 처음으로 시승 이벤트에 포함되어 고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선사할 예정이다.

SNS를 통해 시승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 중 베스트 리뷰를 추첨해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김연경 선수의 사인이 담긴 차량용 소화기를 증정, 대상 수상 고객에게는 캐딜락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툴레 백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승 이벤트를 통해 시승 후 차량을 출고하는 고객 모두에게 주유상품권(차종별 금액 상이)을 제공하며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성급 럭셔리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시승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들은 오는 8월 28일부터 9월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 신청 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전시장 및 시승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해 신청 가능하며, 전시장 및 선택한 시간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시승 신청은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