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구매 및 서비스 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G OLED TV, LG 스타일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10만 대 출고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은 10만 대 출고를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은 더클래스 효성은 전국 10개 전시장과 11개 서비스센터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의 품격에 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최근 누적 판매 10만 대를 돌파하는 뜻깊은 성과를 달성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에서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OLED TV 55인치(1명), LG 스타일러(3명), LG 공기청정기(5명), 메르세데스-벤츠 액세서리&콜렉션 50만 원 바우처(10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1명), 클래식 레트로 여행 트롤리백(1명), 클래식 브라운 비즈니스백(2명), 보트르메종 상품권 20만 원권(10명)을 증정한다.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더클래스 효성에서 부담하며, ‘10만 대 출고기념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더클래스 효성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성원으로 누적 판매 10만 대 돌파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프리미엄 자동차를 대표하는 메르세데스-벤츠에 걸맞은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등 11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