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는 오는 8월 16일까지 2주간,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 “2020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이번 2020 빅팬 캠페인을 기념해 매거진 아레나 옴므와 함께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의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 ‘솔잎’ ▲그래피티 아티스트 ‘마우즈’ ▲ 뮤직 프로듀서 ‘시로스카이’ ▲BMX 선수 ‘이희성’ ▲마스크 테이핑 아티스트 ‘박건우’) 와 함께 협업한 5가지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각 영상은 새로운 폭스바겐 디자인 DNA인 ‘바이브런트 파워’를 보여줄 수 있는 5가지 주제 (▲사람 ▲에너지 ▲영감 ▲생동감 ▲새로운 변화)를 각 아티스트 고유의 방식을 통해 표현해냈다. 해당 영상은 2020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와 폭스바겐 공식 SNS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럭키 폭스바겐 게임’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럭키 폭스바겐 게임’은 이번 2020 빅팬 캠페인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이벤트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티셔츠 및 스티커, 폭스바겐 모바일 스트랩,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 등 다양한 데일리 굿즈를 증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이벤트 사이트에서 9가지 폭스바겐 인기 모델 그림 중 하나를 선택하면 경품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년 큰 관심을 얻고 있는 ‘빅팬 캠페인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서는 최근 차박 트렌드를 반영하여 폭스바겐 로고가 새겨진 헬리녹스 체어원, 미니멀웍스 폴딩 박스 등 다양한 브랜드 콜라보레이션 차박 굿즈를 준비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빅팬 캠페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일러스트 프레임을 선택하여 폭스바겐과 함께한 즐거운 순간, 또는 본인의 가장 즐거웠던 순간을 담은 사진을 꾸민 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이 증정된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