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모빌리티는 26일 인천점을 오픈하며, 수도권 지역의 수입자동차 종합정비서비스 네트워크 강화에 나선다고 발표했다.

특히, 인천은 인구 대비 수입차 구매율이 전국에서 가장 높은 지역 중 한 곳으로, 인천 및 인근 수도권 지역 수입차 오너들은 신규 오픈하는 코오롱모빌리티 인천점을 통해 보다 품격있는 수입차 종합정비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코오롱모빌리티 인천점은 지상 2층, 연면적 1,151㎡ 규모의 종합정비서비스 공간과 넓은 주차공간, 고객 편의시설을 갖췄다.

인천광역시 중구에 위치하여 송도국제도시와 인천 지역 내 근접성은 물론 ▲경인고속도로를 통한 부천, 계양, 부평 지역, ▲수도권 제 2순환 고속도로를 통한 김포, 청라 지역, ▲제 2 경인고속도로와 제 3 경인고속도를 통한 광명, 시흥, 안산 지역 등 경기 서부권역까지 접근성이 우수하다.

인천점은 수입자동차 정비에 숙련된 기술을 갖춘 자동차 정비 기능장 출신의 전문가가 체계적인 종합정비서비스를 제공한다. 판금, 도장 부스를 비롯 최신 시설들을 구비해 하루 50대의 전문적인 차량 정비와 신속한 수리가 가능하다. 방문 고객을 위한 고객라운지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가 제공된다.

코오롱모빌리티 인천점은 닛산 공식 서비스 지정점으로도 동시 운영된다.

기존 닛산 오너는 인천점에서 전문성을 갖춘 인력과 첨단 장비를 통해 닛산 공식 차량 보증서비스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오롱모빌리티 인천점은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예약 및 방문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점을 예약 및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 점검 및 브레이크액 1회 무상 교환이 선착순 제공된다.

또한 2020년 5월 30일까지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교환 20% 할인 혜택(공임, 부품 포함)과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모빌리티 홈페이지 또는 인천점을 통해 확인 및 문의 가능하다.

코오롱모빌리티는 ▲코오롱의 오랜 업력을 통해 확보한 신뢰성과 전문성 ▲신속한 수리로 예약 대기 시간 단축 ▲일반수리는 물론 판금 및 도장을 포함한 사고차 수리 등 중정비까지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다양한 부품 및 합리적인 수리 비용제안 등의 차별화된 정비서비스로 수입자동차 오너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고 있다.

 김현진 대표이사는 “코오롱모빌리티 인천점 오픈을 통해 인천과 경기 서부권역 고객들에게 코오롱모빌리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무상 보증수리기간이 만료된 수입차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모빌리티는 지난 2018년 10월 일산점, 부산사상점 오픈을 시작해 이번 인천점 오픈까지 전국 7개 지점의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주요도시를 중심으로 네트워크를 지속 확장할 계획이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