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기아차가 준비한 글램핑을 떠나요!” 기아차가 반려견을 가족처럼 생각하는 ‘펫팸족’들을 위해 특별한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

기아자동차㈜는 기아레드멤버스(KIA RED MEMBERS) 회원들을 대상으로 반려견과 함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화) 밝혔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는 오는 10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반려견 전용 리조트인 골드펫리조트(경기도 용인 소재)에서 1박 2일간 진행되며,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기아차는 전문 훈련사를 초빙해 ▲반려견 예절 교육 ▲자동차 주행 중 반려견의 안전 교육 및 행동 교정 ▲반려견 성향 파악 및 사회화 교육 등에 관한 강연을 진행함으로써 행사 참가 고객들이 반려견과 좀 더 원활히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반려견을 위한 쿠킹 클래스’뿐만 아니라 ▲반려견 전용 실내 수영장 및 도그 어질리티(Dog agility)체험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 고객들에게 고급 사료와 ‘튜온펫 전용 카시트’ 등 애견용품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RED 펫 캠핑’ 행사에 참여하고 싶은 기아레드멤버스 회원은 30일(월)까지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 단, 안전상의 이유로 일부 견종은 입실 불가함 / 견종별 혼합입실이 제한될 수 있음 /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내 안내문 참조)

기아차 관계자는 “새로운 카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RED 펫 캠핑’ 초청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년 반려견 대상 초청 행사를 시행하며 기아차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의 소중한 반려견도 함께 생각하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