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한성자동차가 8월 다양한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한성차는 베스트셀링모델 E클래스의 10만대 판매를 기념해 이달 내 차량을 시승한 고객 중 76명을 추첨해 벤츠 컬렉션을 증정한다. 제공되는 컬렉션은 벤츠 위켄드백, 와인 스토퍼 세트, 텀블러 등이며 시승 후 당일 계약한 고객에게는 벤츠 컴팩트 우산을 선물한다.

더불어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한 ‘Lady H’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성 고객들의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한성차만의 코마케팅 프로그램이다.

지난 6일 한성차 강남전시장이 ‘시네 드 쉐프’에서 오세득 셰프와 함께 ‘영화 속 미식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했으며, 12일 삼성전시장은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와 함께 메이크업 클래스를 가졌다. 오는 22일 수원전시장은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과 홈 트레이닝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차는 23일 원주전시장에서 골프 이벤트 ‘Golf de Hansung’을 진행한다. 행사 참가 고객은 원포인트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당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벤츠 와인 스토퍼 세트를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한성차가 제공하는 다양한 선물과 이벤트와 함께, 무더운 여름도 기분 좋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