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가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리 뉴 티볼리’ 출시를 기념해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커버낫(COVERNAT)과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쌍용차에 따르면 이번 마케팅은 전시장 내방 고객 및 SNS 인증 이벤트 등 새로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는 온·오프라인 마케팅이다.

쌍용차는 커버낫과 다양한 채널을 통한 새로운 티볼리 알리기에 나선다. 양사는 오는 8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동대문 두타 광장에서 베리 뉴 티볼리와 커버낫 공동 전시 이벤트를 연다.

아울러 14일부터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차 베리 뉴 티볼리(1대)와 티볼리X커버낫 셔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쌍용차 관계자는 “이번 협력 마케팅은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경품으로 제공되는 차량은 지난 4일 티볼리의 미디어 출시행사에 전시된 바 있는 세상에 한 대뿐인 특별한 모델”이라고 설명했다.

베리 뉴 티볼리의 탄생을 알리는 온·오프라인 이벤트는 영업 네트워크에서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 방문객용 웰컴패스를 수령 후 여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는 추첨을 통해 ▲LG 65” 올레드 TV(1명) ▲LG 트롬 건조기(1명) ▲LG 미니 공기청정기(5명) ▲영화예매권(100명, 각 2매)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특히 SNS 유저들에게도 티볼리 인증샷을 통한 행운의 기회가 주어진다. 어디서든 베리 뉴 티볼리 사진을 찍어서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1명) ▲치킨 교환권(10명) ▲스타벅스 커피교환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