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국제구호개발 비영리민간단체(NGO) 굿네이버스를 후원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구매 할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아차는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굿네이버스와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를 실시한다. 굿네이버스에 2만원 이상 일시 기부를 하거나 매월 1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하는 고객에게 K5, K7, 쏘렌토, 카니발을 10만원 특별 추가 할인해준다.

5월 내 기아차 이벤트 페이지, 전시장 등을 방문해 후원에 참여하고, 증빙서류를 차량 출고시기에 기아차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이번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이들을 위한 전문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기부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는 동시에,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 구입이 곧 사회 공헌 활동이 되는 착한 소비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해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청년 일자리 지원 사업을 후원하는 기부 연계 판촉 행사를 진행했다. 이를 통해 청년 계층에게는 실질적인 지원 혜택을, 기부 고객에게는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박소현 parking@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