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82%ac%ec%a7%84%ec%9e%90%eb%a3%8c-%eb%8b%9b%ec%82%b0-%ea%b7%b8%eb%a6%bd%ec%a6%88-%ec%bb%a8%ec%85%89%ed%8a%b8gripz-concept-%ed%8c%9d%ec%97%85-%eb%b6%80%ec%8a%a4-%ec%98%a4%ed%94%88

한국 닛산은 이달 30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트리움 광장에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파워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닛산의 도전과 혁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닛산 그립즈 컨셉트 파워 부스>에는 2017 서울모터쇼 메인모델이었던 그립즈를 도심 속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 마련된다. 그림즈 컨셉트는 크로스 오버의 실용성과 스포츠카의 퍼포먼스를 접목한 신개념 스포츠 컴팩트 크로스 오버 모델이다. 닛산이 최신 하이브리드 시스템 ‘퓨어 e-드라이브’를 적용해 친환경성과 스포츠카에 견줄만한 드라이빙의 재미를 양립시킨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닛산의 새로운 디자인 언어인 ‘감정 기하학’을 토대로 설계되어 닛산의 크로스 오버 디자인의 미래를 엿볼 수 있다.

닛산의 아이코닉 스포츠카 370Z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닛산 GT챌린지 레이싱 게임존도 운영된다. 고객 DB카드 작성 후 레이싱 게임에 참여하면 랩타임 결과에 따라 플레이스테이션4 슬립(1등), 네스프레소 픽시C60(2등), SYMA X5UW 드론 (3등)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닛산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좋아요를 누른다. 이어서 부스에 전시된 그립즈와 인증사진을 찍은 후 이벤트 포스팅 댓글로 감상후기와 같이 올리면 된다. 참여자 중 30명을 선정하여 CGV영화 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닛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한국 닛산 허성중 대표는 “고객들에게 닛산의 도전적인 이미지와 짜릿한 재미를 전달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라며 “닛산 기술력 및 디자인 정점에 있는 그립즈 컨셉트를 통해 고객 분들께서 닛산이 추구하는 비전과 혁신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