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82%ac%ec%a7%84%ec%9e%90%eb%a3%8c-%eb%8b%9b%ec%82%b0-%ec%9d%b8%ec%b2%9c-%ec%a4%91%ea%b5%ac-%ec%84%9c%eb%b9%84%ec%8a%a4%ec%84%bc%ed%84%b0-%ec%8b%a0%ea%b7%9c-%ec%98%a4%ed%94%88

한국닛산은 지난 27일 인천지역 고객의 서비스 편의 향상을 위해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인천광역시 중구 서해대로 186)를 새롭게 오픈했다.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는 부평에 이어 인천에 2번째로 세워진 닛산 서비스센터다. 경인 고속도로 및 제2 외곽 순환도로와 인접한 서해대로 186(신흥동)에 위치하여 인천은 물론 안산, 시흥 등 경기 서부권역의 고객 접근성을 한층 높였다.

연 면적 1,098m²규모의 2개 층으로 구성됐다. 넓은 주차공간은 물론, 안마 의자, 컴퓨터 시설 등을 구비한 고개전용 대기실을 마련해 방문객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닛산 기술 인증 교육을 이수한 숙련 기술자와 최첨단 장비를 통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차량 점검 및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인천 중구 서비스 센터는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4월 29일까지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닛산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을 증정한다.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우상 또는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국 닛산 허성중 대표는 “인천 서부권역 최초로 인천 중구 서비스센터를 오픈함으로써 인천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고객들도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닛산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ec%82%ac%ec%a7%84%ec%9e%90%eb%a3%8c-%eb%8b%9b%ec%82%b0-%ec%9d%b8%ec%b2%9c-%ec%a4%91%ea%b5%ac-%ec%84%9c%eb%b9%84%ec%8a%a4%ec%84%bc%ed%84%b0-%ec%8b%a0%ea%b7%9c-%ec%98%a4%ed%94%88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