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코리아(대표: 강승원)는 봄꽃 나들이 시즌을 맞아 4월 한 달 동안 차량 무상 점검 및 A/S 품목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캠페인’과 자사 주력 모델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들이 준비에 고민이 많을 고객들을 위해, 4월 30일(화)까지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지정점 방문객 대상으로 자동차 안전 운행에 필요한 16가지 기본 항목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에어컨 필터 교체 및 닛산 정품 케미컬 3종(엔진오일 강화제, 연료 세정제, 에바크리너)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주기별로 교체가 필요한 ▲와이퍼 블레이드, ▲트랜스미션 오일, ▲각종 기어 오일(트랜스퍼 오일, 디퍼런셜 오일, 스티어링 휠 오일)에 대해서도 10%의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인피니티 파이낸셜 이용 고객 대상으로 주요 모델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QX50 센서리 AWD 트림 구매 시에는 200만원의 차량 등록비 지원 또는 저금리 할부 프로모션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럭셔리 7인승 대형 SUV인 QX60을 36개월 무이자 유예할부(선납30%, 유예 50%,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를 통해 월 34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이 외에도 다이내믹 크로스오버 Q30을 2천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는 스마트패키지 프로모션으로 Q30 퓨어 트림은 2,970만원(VAT 포함)에 구매 가능하며, Q50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미세먼지와 황사가 유독 심해지는 봄 시즌에도 고객들께서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나들이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무상 점검 및 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 등의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이번 한 달간 이어지는 서비스 캠페인과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인피니티가 선사하는 프리미엄의 가치를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