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차량 휠과 겨울용 타이어 구매 시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휠컴플리트 고객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클래스 효성 휠컴플리트 행사는 휠컴플리트와 겨울용 타이어 4세트를 정상가 대비 43%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 및 장착하는 프로모션으로 E-클래스(W213)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선착순 50명에게만 한정 판매한다.

더클래스 효성에 따르면, 올 겨울에는 일찍 추위가 찾아옴에 따라 노면 상태가 불안정해 운행이 많은 차량의 경우 겨울시즌 전용 타이어와 이에 맞는 휠컴플리트가 중요해 E-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특히 더클래스 효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휠컴플리트 교체 시 기존 장착 제품을 3년간 무상으로 보관하는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행사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테일러메이드 콜라보레이션 골프백을 증정하고 휠 캡 4개도 무상으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배기영 사장은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 외에도 고객 편의를 위해 보관서비스까지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생각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일 것이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