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청년 일자리 지원을 위한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착한 나눔 캠페인은 최근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고군분투 중인 청년 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기아차가 마련한 신개념 기부 연계 판촉 이벤트로, 오는 11월 5일(월)부터 12월 31일(월)까지 약 2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구체적으로 본인이 보유한 OK캐쉬백 포인트 중 2만 포인트를 활용, 이번 캠페인에 참여해 청년 일자리 지원사업을 후원하는 고객은 모닝, 레이, K3, K5, K7, THE K9, 스팅어, K5 HEV, K7 HEV 차량 구매 시 10만 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OK 캐쉬백 모바일 앱 이용 고객 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OK 캐쉬백 모바일 앱에 로그인한 후 이벤트 배너를 통해 포인트 기부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의 캠페인 참여 확인서를 기아차 영업점에 제시하면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년 계층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것은 물론, 기부 활동을 한 고객에게 차량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기아차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소상공인∙자영업자 대상의 힘내라 대한민국 캠페인에 이은 기아차의 두 번째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고객 분들께 청년 일자리를 후원하실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실시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자동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