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는 호남 지역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를 10월 31일(수)까지 3개월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창립 10주년을 맞은 볼보자동차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아이비모터스가 운영하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광주와 전주 전시장에서 신규 계약을 하거나 차량을 출고 받는 고객, 기존의 계약을 유지하고 차량 인수를 기다리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무선 청소기와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볼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가방 및 클러치백,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볼보자동차 디퓨저를 선물한다.

아이비모터스 강병철 대표는 “호남 지역을 대표하는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로서 창립 10주년을 맞게 된 것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며, “달라지고 있는 볼보의 위상에 걸맞게 앞으로 다가올 10년 동안 더 많은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앞장서겠다”이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대로 수입차 거리에 위치한 광주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는 지난 1월 확장 이전하여 새롭게 오픈된 곳이다. 연면적 약 3,960㎡와 지상 3층 규모로 총 9대 이상의 차량 전시 공간과 넉넉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만의 스카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리언스를 적용해 오로라를 연상시키는 외관과 스웨덴 가정집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