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벨로스터 타고 부산모터쇼 구경 가세요!”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벨로스터 3박 4일 시승과 2018 부산국제모터쇼 관람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금) 밝혔다.

현대자동차는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부산모터쇼 기간 동안 벨로스터만의 다이나믹한 드라이빙 감성과 뛰어난 퍼포먼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벨로스터와 함께하는 부산모터쇼’ 렌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2018 부산국제모터쇼 개막일인 6월 8일(금)부터 18일(월)까지 2차수에 걸쳐 진행되며, 각 차수별로 100명의 당첨자에게 3박 4일 벨로스터 시승 차량(초기 과반 이상 유류 제공)과 부산모터쇼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1차수: 6/8(금)~6/11(월), 2차수: 6/15(금)~6/18(월), 차량 인도 및 초대권 제공은 현대자동차 전시장 및 시승센터에서 진행)

또한, 현대자동차는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들이 3박 4일 시승기간 중 부산모터쇼 현대자동차관 방문 시, 현장에서 현대자동차 브랜드 콜렉션 텀블러를 기념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대상)은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 고객은 6월 5일 개별 발표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벨로스터의 펀 드라이빙과 부산모터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3박 4일간의 렌탈을 통해 벨로스터의 역동적인 주행성능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직접 체험해보고 모터쇼에서도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