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16일부터 방송되는 SBS 모비딕의 육아 리얼리티 웹 예능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 시즌 2에 브랜드의 주력 모델인 그랜드 C4 피카소를 지원한다.

시트로엥은 이번 웹 예능 프로그램 차량 지원을 통해 대체불가 패밀리카로 꼽히는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생동감 있게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시즌 1에서 약 3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끈 ‘우리 아빠가 생겼어요’의 시즌 2는 16일부터 5주간 방영된다. 초보 아빠로 김종민과 유재환이 출연, 세 명의 아이들과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타고 함께 하는 1박 2일 간의 여행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랜드 C4 피카소는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7인승 다목적 차량이다. 확 트인 시야의 전면 개방감, 실용성 높은 내부 공간, 14.2km/ℓ(복합연비 기준)의 압도적 연비, 그리고 다양한 편의장치까지 골고루 갖춰 다가오는 캠핑 시즌 온 가족이 편하게 탈 수 있는 패밀리카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전면의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과 글라스 루프는 이동중에도 탁 트인 시야를 제공해 야외 경치 구경을 가능하게 한다. 2열과 3열 시트는 독립적으로 조절 가능하며,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안전벨트를 갖춰 탑승자 모두에게 편안한 시승감을 준다. 2열의 세개의 좌석을 모두 접을 경우 최대 1,843리터까지 적재 가능해 캠핑 및 야외활동 시 내부 공간의 활용성이 뛰어나다.

또한, 뒷범퍼 하단의 감지센서를 통해 간단한 발 동작만으로 자동으로 트렁크가 열리는 핸즈 테일 게이트(2.0 모델에 한함)를 비롯, 액티브 세이프티 브레이크 시스템,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등 편의성 및 안전성을 높인 기능들도 눈에 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수입차 대표 패밀리카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의 매력을 보다 친근하게 전달하고자 웹 예능에 차량을 지원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하는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진 daedusj@autodiary.kr